A JOURNEY IN SEARCH OF A GOOD SCENT좋은 향기를 찾아서 떠나는 여행A JOURNEY IN SEARCH OF A GOOD SCENT좋은 향기를 찾아서 떠나는 여행A JOURNEY IN SEARCH OF A GOOD SCENT좋은 향기를 찾아서 떠나는 여행A JOURNEY IN SEARCH OF A GOOD SCENT좋은 향기를 찾아서 떠나는 여행A JOURNEY IN SEARCH OF A GOOD SCENT좋은 향기를 찾아서 떠나는 여행A JOURNEY IN SEARCH OF A GOOD SCENT좋은 향기를 찾아서 떠나는 여행A JOURNEY IN SEARCH OF A GOOD SCENT좋은 향기를 찾아서 떠나는 여행A JOURNEY IN SEARCH OF A GOOD SCENT좋은 향기를 찾아서 떠나는 여행A JOURNEY IN SEARCH OF A GOOD SCENT좋은 향기를 찾아서 떠나는 여행A JOURNEY IN SEARCH OF A GOOD SCENT좋은 향기를 찾아서 떠나는 여행A JOURNEY IN SEARCH OF A GOOD SCENT좋은 향기를 찾아서 떠나는 여행A JOURNEY IN SEARCH OF A GOOD SCENT좋은 향기를 찾아서 떠나는 여행

  • 겨울, 야마가타의 기억

    페일블루닷의 열여섯번째 향, 온센 향의 여행지인 겨울 야마가타의 기억을 스냅 사진으로 만나보세요.온센은 야마가타에 위치한 긴잔 온천의 분위기를 표현한 향으로 시더우드와 가이악우드, 그리고 패츌리의 느낌이 돋보이는 웜 우디 타입의 향입니다.

  • 도기일체형 비데 '블로이' 시그니처 향

    1970년 창립 이래 지난 50여 년간 한국의 욕실문화를 이끌어온 로얄앤코의 세계 최초 도기일체형 비데 '블로이'의 시그니처 향 3종을 소개합니다.로얄앤코는 과거 우리에게 '로얄토토'로도 잘 알려진 브랜드입니다. 목욕탕이나 수영장 샤워실에서 사용하는 자동온도조절 샤워기와 수전, 화장실의 수세밸브와 변기 등, 로얄앤코의 다양한 욕실 제품은 우리가 경험했을 수 많은 공간에 이미 함께 자리하고 있습니다.욕실은 좁은 공간이지만 매우 다양한 기능을 수행하는 공간입니다. 샤워나 목욕을 하는 욕실인 동시에, 용변을 보는 화장실이며, 옷의 매무새를 다듬고 메이크업을 하거나, 오롯이 혼자만의 휴식을 취하는 힐링의 공간이기도 합니다.우리들에게 가장 사적인 공간이 바로 욕실인 것이죠.제품에서 공간, 공간에서 문화로의 확장을 추구하는 로얄앤코와 페일블루닷은 공간을 바라보는 동일한 관점을 토대로 욕실에서 더 나은 경험을 느낄 수 있는 시그니처 향 3가지를 조향했습니다.-'욕실에서 시작하는 영감으로의 여정' 1.피그에이 (Fig A)피그에이는 무화과의 풋풋함과 유자의 시트러스함이 싱그러운 시트러스 타입의 향입니다.활기차면서도 천진난만한 사랑스러운이 매력적인 피그에이는 시간이 흐름에 따라 성숙하고 우아한 인상을 남깁니다.Note info.White tea, White flower, Yuzu, Tomato, Lemon, Fig2.베티브 (Vetiv)베티버와 베르가못, 페퍼민트의 블렌딩으로 신비롭고도 이국적이며, 잔향은 산뜻하면서도 차분한 분위기를 형성하는 프레시 시프레 타입의 향입니다.Note info.Orange, Bergamot, Cypress, Spear mint, Pepper mint, Vetiver3.테토 (Tetto)세이지와 블랙티의 조합이 마치 자정의 분위기처럼 고요한 부드러움을 더해주는 웜 우디 머스크 타입의 향입니다.Note info. Sage, Black tea, Cypress, Sea scent, Amber, Musk-세계 최초 도기일체형 비데 '블로이'는 사용 시 자동으로 향기와 살균수가 분사되는 신개념 비데입니다.학동역 근처에 위치한 로얄앤코의 오프라인 쇼룸에서 직접 경험해볼 수 있습니다.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709 B1 로얄라운지 바스 쇼룸운영시간 : 10:00~ 19:00 (매주 일요일 휴무)@royalandco.official

  • 안심 공간을 채워가는 여정, 삼화페인트

    삼화페인트는 브랜드 슬로건 ‘삼화니까 안심이다’의 가치를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 ‘마이 아우라(MY AURA) : 나만의 안심 공간’을 지난 5월 5일부터 14일까지 약 10일간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Looop에서 운영하였습니다.페일블루닷은 시향코너의 협업을 담당하였습니다. 이외에도 청음 코너에는 구독자 140만명의 유명 음악 유튜버 ‘때껄룩’과 협업해 다양한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었습니다.이번 팝업스토어는 ‘나만의 아우라를 발견하고 안심을 채워가는 여정’이란 콘셉트로 진행된 팝업스토어입니다.총 4개 층으로 구성된 공간에서는 여행자들이 아우라를 찾고, 다양한 향기와 색깔, 음악을 경험해볼 수 있는 체험공간으로 꾸려졌습니다.입구에 설치된 키오스크를 통해 간단한 설문조사를 진행하고 본인의 아우라를 확인한 뒤, 아우라가 출력된 카드를 들고 공간 안쪽으로 들어가면 시향코너와 청음 코너, 색깔 코너를 통해 개인의 아우라에 맞는 맞춤 오감 컨텐츠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MY AURA : 나의 안심공간나만의 아우라를 발견하고 안심공간을 채워가는 여정나만의 아우라를 발견하고 안심을 경험하는 공간성수동 팝업에서 직접 만나보세요나를 가장 나답게 만드는 공간에 대해서 생각해 보신 적 있나요?각양각색의 일상만큼이나 각자 안심할 수 있는 공간은 다릅니다.당신만의 AURA로 가득 채워진 온전한 안심 공간을 찾을 수 있도록삼화페인트가 준비한 여정을 즐겨보세요.1FMY AURA 별 맞춤 컬러, 음악, 향을 경험하세요2F나만의 아우라로 가득 채운 미디어 아트 공간에서 온전한 안심을 느껴보세요3~4F안심네컷, 포토존을 즐겨보세요운영일정2023.5.5 FRI - 5.14 SUN11AM - 8PM

  • 일상에서 벗어난 고요한 시간,자발적 고립

    패츌리의 고즈넉한 분위기에 신선하고 차분한 느낌의 갈바넘과 이끼,리프레쉬되는 유칼립투스를 메인으로 한 우디 아쿠아틱 타입의 향입니다.페일블루닷은 여행의 순간을 향으로 기록하는 향기브랜드입니다.페일블루닷이 브랜드의 활동을 통해서 주로 이야기하고자 하는 내용은 바로 여행입니다.페일블루닷의 조향사는 첫 해외여행을 통해서 기억에 오래도록 남는 것이 향기(냄새)라는 걸 깨닫고,'인생에 있어서 정작 소중한 것들은 눈에 보이지 않는다'는 가치관을 가지게 되었습니다.이는 페일블루닷의 브랜드 가치관이기도 합니다.페일블루닷의 브랜드 미션은 향으로써 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나를 찾기 위한 여행을 떠나고 싶은 마음이 들도록 하는 일입니다.그래서 페일블루닷은 여행을 떠나 보내기 위한 매개체의 형태로 향을 조향합니다.충남 홍성에 위치한 프라이빗한 스테이 공간, 자발적고립의 시그니처 향을 소개합니다.[자발적고립]현대인은 일상의 경계에서 벗어나 홀로 고요한 시간을 가지길 원합니다.해와 달, 별에게 곁을 내어주는 혼자만의 고립은 자연 속에서의 사색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자발적고립’은 이런 이들에게 완벽한 고립의 시간을 선물합니다.@jabaljuck_gorip[자발적고립 시그니처 향 소개]패츌리의 고즈넉한 분위기에 신선하고 차분한 느낌의 갈바넘과 이끼,리프레쉬되는 유칼립투스를 메인으로 한 우디 아쿠아틱 타입의 향입니다.TOP NOTEBergamot, Galbanum , Eucalyptus MIDDLE NOTEMimosa, MossBASE NOTEVetiver, Patchouli, Guaiac wood[예약안내]자세한 내용은 자발적고립 인스타그램을 참고해주세요.@jabaljuck_gorip

  • 정을 위한 작은 여유, 경주 소여정

    비밀의 정원같은 소여정의 전경을 표현한 향으로육두구와 백단목을 중심으로 팔각의 개성적인 향을 가미한 동양적인 느낌의 우디 타입 향입니다.페일블루닷은 여행의 순간을 향으로 기록하는 향기브랜드입니다.페일블루닷이 브랜드의 활동을 통해서 주로 이야기하고자 하는 내용은 바로 여행입니다.페일블루닷의 조향사는 첫 해외여행을 통해서 기억에 오래도록 남는 것이 향기(냄새)라는 걸 깨닫고,'인생에 있어서 정작 소중한 것들은 눈에 보이지 않는다'는 가치관을 가지게 되었습니다.이는 페일블루닷의 브랜드 가치관이기도 합니다.페일블루닷의 브랜드 미션은 향으로써 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나를 찾기 위한 여행을 떠나고 싶은 마음이 들도록 하는 일입니다.그래서 페일블루닷은 여행을 떠내보내기 위한 매개체의 형태로 향을 조향합니다.페일블루닷은 공간의 본질적 가치와 변화하는 가치에 대해 고민하는 건축 디자인 스튜디오 스테이 아키텍츠(@stayarchitects)와 함께 국내의 감각적인 스테이 공간의 향을 개발하고 있습니다.경주 교동에 위치한 고즈넉한 독채 한옥 스테이 공간, 소여정의 시그니처 향을 소개합니다.[소여정]우리의 정을 위한 작은 여유,경주 황오동에 위치한 소여정은 하루 한팀을 위한 독채 한옥스테이 공간입니다.소여정은 전통한옥과는 달리 일반대중의 삶의 환경이었던 오래된 개량한옥을 리모델링한 프로젝트입니다.감춰진 비밀의 정원같은 소여정에서 작은 쉼을 얻기를 기대합니다.@sawyerjeong_gj[소여정 시그니처 향 소개]비밀의 정원같은 소여정의 전경을 표현한 향으로육두구와 백단목을 중심으로 팔각의 개성적인 향을 가미한 동양적인 느낌의 우디 타입 향입니다.Top note.Orange, Star anice seed, Carrot seedMiddle note.Cadamum, Nutmeg, OppoponaxBase note.Patchouli, Sandal wood, Vetiver[예약안내]매월 1일, 3개월 후 달력이 오픈됩니다.자세한 내용은 소여정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예약하기Architects_STAY architectsOutdoor Garden_Studio SamBrand Architecture_Hydraft®Signature Scent_Pale Blue DotFilm_STAY architects

  • 하나투어와 함께한 향기 어메니티

    하나투어는 2021년부터 일상에서 여행의 설렘을 전하기 위해 '설렘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하나투어에서 올해 두번째 설렘 프로젝트로 진행하는 '하나만맡아도설레'는 후각을 이용해 여행의 설렘을 상기시키기 위한 프로젝트로, 페일블루닷은 이번 프로젝트에서 런던의 대표 관광지인 빅벤 시계탑의 해질녘의 느낌을 표현한 향 1종과 흥겨운 분위기가 가득한 이비자 섬의 분위기를 표현한 향 1종을 조향하였습니다.

  • WORLD TOUR PROJECT

    월드투어 프로젝트는 영역의 경계가 없는 향을 통해 다른 장소지만 같은 영감을 공유한다는 의미를 담습니다. 우리는 이런 경계가 없는 향의 경험을 월드투어라 부릅니다. 비자림에서 뉴욕으로, 오키나와에서 하와이로, 그리고 루브르에서 코엑스까지. 페일블루닷의 조향사가 직접 여행을 다니며 만든 세 가지의 향은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새로운 아트웍으로 탄생되었습니다. 이번 월드투어 아트웍 디퓨저는 세 협업 주체가 여행의 과정에서 직접 보고 겪고 느낀 다양한 기록물들을 조각조각 활용해 작업되었습니다.누구에게나 떠나고 싶은 장소가 있다.그리고 영감을 주는 장소가 있다.향으로 떠나는 여행, 월드투어 프로젝트라이프 프레그런스 브랜드 페일블루닷과 수원 로컬 편집샵 DiiiiiiiD(디드), 그리고 특유의 개성으로 콜라주 작업을 전개하는 선호탄 작가가 함께한 월드투어 프로젝트는 영감의 시작이 되는 세 장소에서 저마다의 꿈과 기억을 공유하고 향의 경험을 통해 여러분의 기억 속에 잊혀져 있던 또다른 목적지로 안내한다는 스토리를 담은 협업 프로젝트입니다.누구에게나 향을 맡으면 떠오르는 장소가 있기 마련입니다. 비자림의 향을 맡으면서 누군가는 뉴욕 센트럴파크의 어느 순간을, 오키나와 향의 경험은 또 다른 누군가에게는 하와이의 이국적인 순간으로 다가올 수 있습니다. 향은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저마다의 해석이 중요한 영역이기도 합니다.월드투어 프로젝트는 영역의 경계가 없는 향을 통해 다른 장소지만 같은 영감을 공유한다는 의미를 담습니다. 우리는 이런 경계가 없는 향의 경험을 월드투어라 부릅니다.비자림에서 뉴욕으로, 오키나와에서 하와이로, 그리고 루브르에서 코엑스까지.페일블루닷의 조향사가 직접 여행을 다니며 만든 세 가지의 향은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새로운 아트웍으로 탄생되었습니다.이번 월드투어 아트웍 디퓨저는 세 협업 주체가 여행의 과정에서 직접 보고 겪고 느낀 다양한 기록물들을 조각조각 활용해 작업되었습니다.월드투어 프로젝트의 아트웍 한정판 디퓨저는 4월 23일 토요일 수원 행궁동에 위치한 페일블루닷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한정판으로 정식 출시됩니다.[from. Bijarim - to.newyork]비자나무가 가득한 비자림 숲의 전경과 빌딩이 즐비해 마치 빌딩 숲을 연상시키는 뉴욕의 순간을 담은 from. Bijarim - to.newyork이 아트웍은 페일블루닷의 비자림 향에서 시작된 여행입니다.수원 로컬 편집샵 디드를 운영하고 있는 믹샘은 뉴욕의 출장 경험에서 높은 빌딩이 즐비한 시내를 보며 마치 대도시의 거대한 숲의 느낌을 경험했습니다.자연과 도시, 공존할 수 없을 것 같은 두 단어는 이번 아트웍을 통해 불가능을 현실로 만들었습니다.[from. okinawa - to.hawaii]숲과 바다가 공존하는 오키나와의 공간과 많이 닮아 있는 하와이의 순간을 담은 from. okinawa - to.hawaii이 아트웍은 페일블루닷의 조향사가 오키나와와 하와이의 여행 경험에서 시작된 아트웍입니다.페일블루닷의 조향사는 하와이의 방문 경험에서 오키나와의 많은 부분이 닮았다는 느낌을 경험했습니다.도심 속 곳곳에 즐비한 초록의 싱그러움과 대자연의 방대함, 그리고 마음만 먹으면 언제든지 마주할 수 있는 활기찬 바다의 느낌은 두 공간이 다른 곳에 위치해 있지만 많은 부분이 연결되어 있다는 인상을 줍니다.[from. Louvre - to.coex]온갖 미술품이 가득 전시되어 있는 루브르 박물관의 공간과 사람으로 인산인해를 이루는 코엑스의 모습을 담은 from. Louvre - to.coex이 아트웍은 수원 로컬 편집샵 디드를 운영하고 있는 믹샘과 선호탄 작가와의 첫 만남의 경험을 담았습니다.우리는 일상 속의 바쁨 속에서도 같은 가치관과 느낌을 가진 사람들을 본능적으로 알아봅니다. 수많은 사람들이 화려하고 복잡하게 얽혀 지나가는 일상 속에서도 차분하게 이어진 인연은 마치 루브르1848의 향처럼 시간이 지날수록 그 깊이를 더해갑니다.Directing.DiiiiiiiD │Artist. Sunhotan │ Scent. PALE BLUE DOT

  • 여행지에서 보내는 밤편지

    낯선 여행지에서의 하루, 호텔로 돌아온 그에게 온전한 고독의 시간이 찾아온다. 사람들 틈에서 하나의 소음이 되어 있을 때는 몰랐지만, 사랑하는 사람을 두고 떠나 온 혼자만의 여행은 어딘지 아쉽다. 지금 뭘하고 있을까? 어떤 음식을 먹었을까? 나만큼 그녀도 내가 궁금할까? 오늘 먹은 음식이 참 맛있었는데... 나중에 꼭 함께 와야지. 지금의 감정과 마음을 꾹꾹 눌러담아 보고 싶은 그녀에게 향기로운 선물과 밤편지를 보낸다.

  • 양양 하조대, 호미양양의 향기

    좋을 호(好), 아름다울 미(美), 큰 바다 양(洋), 그리고 큰 바다 양(洋) 호미양양은 취향의 아름다움을 담은 스테이 공간입니다. 호미양양의 시그니처 향은 취향이 어우러진 호미양양의 전경을 표현한 향으로 이끼, 시더우드, 패츌리를 특징적으로 가미해 자연적인 느낌이 드러나는 우디 그린 타입의 향입니다.페일블루닷은 여행의 순간을 향으로 기록하는 향기브랜드입니다.페일블루닷이 브랜드의 활동을 통해서 주로 이야기하고자 하는 내용은 바로 여행입니다.페일블루닷의 조향사는 첫 해외여행을 통해서 기억에 오래도록 남는 것이 향기(냄새)라는 걸 깨닫고,'인생에 있어서 정작 소중한 것들은 눈에 보이지 않는다'는 가치관을 가지게 되었습니다.이는 페일블루닷의 브랜드 가치관이기도 합니다.페일블루닷의 브랜드 미션은 향으로써 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나를 착기 위한 여행을 떠나고 싶은 마음이 들도록 하는 일입니다.그래서 페일블루닷은 여행을 떠내보내기 위한 매개체의 형태로 향을 조향합니다.페일블루닷은 공간의 본질적 가치와 변화하는 가치에 대해 고민하는 건축 디자인 스튜디오 스테이 아키텍츠(@stayarchitects)와 함께 국내의 감각적인 스테이 공간의 향을 개발하고 있습니다.코로나19로 움츠러든 여행 DNA를 깨워줄 양양 하조대의 감각적인 스테이 공간, 그리고 그 여정에서 함께할 호미양양의 시그니처 향을 소개합니다.[호미양양]좋을 호(好), 아름다울 미(美), 큰 바다 양(洋), 그리고 큰 바다 양(洋)호미양양은 취향의 아름다움을 담은 스테이 공간입니다.@ho.me.yang.yang[호미양양 시그니처 향 소개]취향이 어우러진 호미양양의 전경을 표현한 향으로이끼, 시더우드, 패츌리를 특징적으로 가미해 자연적인 느낌이 드러나는 우디 그린 타입의 향입니다.Top note.Bergamot, Gabanum, Green accordMiddle note.Iris, Mimosa, Spicy accordBase note.Vetiver, Cedar wood, Patchouli[예약안내]호미양양의 스테이 공간 오픈과 함께 사전예약을 하시는 분들에 한해 숙박금액 10% 할인과 함께 호미양양의 패브릭스프레이를 선물로 드립니다.https://link.inpock.co.kr/homeyangyangArchitecture & Space design_STAY architectsPhotography_Kiwoong Hong

  • 페일블루닷 제주 전시회

    아부오름과 가장 가까이에 위치한 공간, 카페 안도르 제주에서 페일블루닷의 제주 전시회가 진행됩니다. 이번 전시는 제주 여행의 오감을 자극하기 위해 페일블루닷이 특별히 도입한 스마트 디퓨저 시스템이 함께 합니다. 오름 향으로 가득 채워진 카페 안도르 공간에서 도시 여행자의 하루와 아부 오름의 향기를 느껴보세요<페일블루닷 제주도 전시 안내>일상과 여행의 순간을 향으로 기록하는 향기 브랜드 페일블루닷이 제주 비자림과 아부오름 근처에 위치한 카페 안도르 공간에서 전시회를 진행합니다.이번 전시는 페일블루닷의 연간 브랜드 캠페인 중 하나인 '도시 여행자의 하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제주도를 방문하는 많은 여행자들은 도심 속에서 느꼈던 밀도 높은 스트레스를 자연의 힘을 빌어 해소하고자 합니다.하지만 우리의 일상에서 매순간의 여행이 지속될 수는 없는 법, 일상 속에서 잠깐의 쉼을 원한다면 도시 여행자의 하루를 통해 진정한 쉼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느껴보세요.이번 전시는 제주 여행의 오감을 자극하기 위해 페일블루닷이 특별히 도입한 스마트 디퓨저 시스템이 함께합니다.약 100여평이 넘는 공간 전체를 채우는 스마트 디퓨저는 페일블루닷의 공간의 규모에 따라 세밀하게 설계한 타이머에 따라 향이 분사되는 형태로 작동됩니다.오름 향으로 가득 채워진 카페 안도르 공간에서 도시 여행자의 하루와 아부 오름의 분위기를 가장 가까이에서 느껴보세요.전시 기간 : 2022.03.01~2022.06.11전시 장소 : 카페 안도르 / 제주 구좌읍 송당리2148-5주차 여부 : 전용 주차장 내 주차 가능운영 시간 : 매일 10:00~20:00

  • SENSE COMBINING 3rd

    페일블루닷은 브랜드의 생일마다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서 ‘Sense Combining’이라는 주제로 후각과 다른 감각을 결합해 다양한 선물을 드리고 있습니다. Sense Combining은 오감의 중요성을 어필하기 위한 페일블루닷의 시그니처 감각 기획 이벤트입니다.<페일블루닷 3주년 공지>⠀페일블루닷은 ‘A Journey in Search of a Good scent, 좋은 향기를 찾아서 떠나는 여행’이라는 슬로건 아래, 일상과 여행의 순간을 향으로 기록하고 공유하기 위해 2019년 1월 1일 수원 행궁동에 다섯평 남짓한 매장을 오픈했습니다.⠀주말에만 운영되는 공간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께서 방문해 주셨고, 소중한 지인들에게 공간을 소개해주실 때마다 매번 감사한 마음입니다.⠀페일블루닷은 브랜드의 생일마다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서 ‘Sense Combining, 감각기관의 결합’이라는 주제로 후각과 다른 감각을 결합해 다양한 선물을 드리고 있습니다.⠀후각을 기본 바탕으로 다양한 감각을 결합해 선물을 드리는 ‘Sense Combing’은 오감의 만족도를 높이는 일이 궁극적으로 인간이 가장 손쉽게 행복해질 수 있는 방법임을 널리 알리기 위해 페일블루닷이 기획하고 매년 브랜드 생일마다 진행하고 있는 프로젝트입니다.⠀브랜드 3주년의 주제는 후각과 촉각입니다.⠀이번 3주년의 선물은 일상 생활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사물, 여행의 순간에서 꼭 필요한 사물, 그리고 일상을 특별하게 만들어줄 사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2022년 1월 1일 토요일, 점심 12시부터 오후3시까지 행궁동에 위치한 페일블루닷의 오프라인 공간 페일블루닷 라보라토리를 선착순으로 방문해주시는 분들에게 페일블루닷이 3주년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3가지의 선물을 총 101명(오프라인 51명, 온라인50명)에게 드립니다.⠀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로 인해 오프라인 매장 방문이 조심 스러운 분들을 위해 언택트 방식으로도 진행됩니다.⠀⠀<온라인 응모 방법>진행 일시: 1월 1일(토) 12:00 ~ 15:00선물 인원 : 온라인 선착순 50명응모 방법 : 페일블루닷 공식홈페이지의 ‘페일블루닷 3주년 기프트’ 상품 선착순 결제  (1인 1개 제한, 네이버페이로도 결제 가능)⠀<온라인 응모 기타 사항>①온라인 응모 상품은 1월 1일(토) 점심 12시에 오픈됩니다.②상품 금액은 0원이며, 배송비 3천원을 결제해 주셔야 합니다.③준비된 3가지 선물은 선택이 아닌 모두 드리는 선물입니다.④원활한 배송을 위해서 응모 상품만 결제해주시는 편이 좋습니다.⠀브랜드의 4주년 생일에는 더 많은 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표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곧 다가올 2022년 한해도 안전하고 향기로운 시작이 되길 바랍니다.

  • 2021 캠페인,도시 여행자의 하루

    월요일 아침, 도시 여행자 딩기롱은 지친 몸을 이끌고 출근을 한다. 바쁜 하루를 보내고 나니 곧 퇴근 시간, 딩기롱은 이대로 집을 가기에는 아쉽다. 오늘은 일상 속에서 딱 하루만이라도 휴식을 취하고 싶다. 회사와 가까운 어느 호텔로의 체크인. 그곳에서 도시 여행자 딩기롱의 휴식은 시작된다.